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거의 모든 카라오케 룸에는 전화가 있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주말, 공휴일에도 운영하며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C 정찰제 운영을 통해 강남 가라오케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방문 및 예약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아래 버튼을 이용해서 편하게 해주세요. 나트랑에는 다양한 맛집,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있지만, 이 중에서도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는 한인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무렵에 이미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많은 고객분들로 상당히 붐비곤 합니다. 다낭의 화려한 밤문화에 있어 KTV 체험 시 가장 강력히 추천 해드리는 명소가 바로 여기 원오페라 입니다.


물론 어느 가라오케를 가던 같은 가격이겠지만 새로 오픈한 업소치고는 조금 할인행사나 이런걸 좀 해줫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이번에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이곳으로 정하고 단체방에 공지를 올렸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대부분 다 아는 눈치였어요.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여기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댄스 공연이 끝나면, 방문객들도 함께 춤출 수 있으며, 너무 즐겁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춤을 즐기는 것은 나트랑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때문에 이용 전에 미리 업타운에 연락을 취해서 확인하신다면, 다낭에서의 화려하고도 짜릿한 밤문화 체험들을 업타운 KTV에서도 원활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가령 가라오케 하나만을 놓고 이를 게임으로 비유할 경우 하노이는 실버, 다낭은 골드, 호치민은 플래티넘 정도로 생각해 보면 이해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저희 가게는 퍼블릭, 하이퍼블릭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가라오케입니다. 베트남마사지는 베트남여행에서 최고의 가성비로 손꼽히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신 다음에는 처음 선택하신 것에 따라 룸에서만 즐기고 나와서 붐붐을 가시는 경우도 있고 이차를 선택한 경우 숙소로 가시게 됩니다. 방식은 개인에 따라서 언제든 선택하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고 국내와 직접 비교할 수 있을 만큼의 시설 그리고 베트남 최고 수준의 꽁까이들 까지 전체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강남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